[행사] Intra Oral Sensor 5만대 판매 돌파 및 World Class 300 선정 기념식
일자 : 2016.06.10.금
레이언스 CMOS 제품 중 가장 효자 제품인 'Intra Oral Sensor 5만대 판매 축하' 및 정부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글로벌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히든 챔피언 기업을 선정하는 'World Class 300 선정 기념식'이 6월 10일 금요일에 있었습니다.
2016년 상반기에만 지난 4월 11일 코스닥 상장에 이서 TFT 디텍터 패널 1만대 판매에 이어서 Intra Oral Sensor 5만대 판매에 이어 World Class 300까지 지속적으로 좋은 소식들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Intra Oral Sensor(이하 “IOS”)의 경우 지난 2006년 1세대 AnySensor 생산을 바탕으로 작년 9월에 세계 최초로 개발한 Bendable IOS(EzSensor Soft)인 7세대 제품까지 꾸준히 기술력을 향상해 왔습니다.
특히 라인설비 자동화(FOS Coupling, 영상자동화)를 바탕으로 전세계 시장의 51%를 점유하여 Dental Image No.1 5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기술력과 완성도 면에서 우수성을 널리 인정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고객 Needs를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어 10만대, 20만대를 판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행사 사회를 맡은 인사팀 한병덕수석(左), 기술의 발전을 보여주는 IOS 제품의 변천사(右)
▲ CMOS사업본부 본부장 전동효상무의 경과보고(左), 축하 커팅(右)
이번 행사장 앞에는 역대 IOS 제품을 전시 해놓아 IOS의 역사를 알 수 있었고 직원들이 하나씩 확인하면서 제품 발전의 단계를 확인하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 IOS 제품의 역사를 바라 보는 레이언스 인들
▲ 행사장 앞에 전시해놓은 IOS 제품을 보고 있는 레이언스 인들. 놀라운 기술의 발전
또, CMOS 사업본부장인 전동효 상무의 판매 경과보고, 역대 IOS제품을 전부 만들어본 CMOS제조팀 김병서 선임기사의 소감 발표가 있었습니다.
특히, 김병서 선임의 경우 이번주가 결혼 10주년으로 가족여행을 가기로 되어 있었는데 본 행사로 인해 여행을 미루는 등 IOS에 대한 애착을 보여왔습니다. 그리고 현재 IOS를 생산하는 직원들의 동영상을 통해 IOS 공정에 대한 이해와 직원들의 노력을 알 수 있었습니다.
▲ IOS 5만대 판매 돌파 소감을 전하는 김병서 선임기사(左), IOS 생산 직원들의 동영상(右)
▲ IOS 제품을 만드는 직원들과 기념사진
6월 10일 오전.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World Class 300 선정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지난 1월부터 World Class 300 준비 전담 TFT 발족을 시작으로 “X-ray 특화시장의 글로벌 No.1”, 2020년 매출 2,900억원, 글로벌 시장 점유율 10%라는 Vision 및 목표를 설정하였으며 전 레이언스 임직원이 힘을 하나로 뭉쳐서 4월 신청서 제출, 발표 평가, 5월에는 현장평가와 검증을 통하여 6월 초 최종적으로 선정되었으며, 레이언스인의 단합된 힘과 목표달성에 대한 의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 World Class 300 선정서와 기념사진.
▲World Class 300 TF의 주역 연구관리팀 이재석 수석연구원과 현정훈 대표(左), 시상식 사진(右)
이번 선정을 바탕으로 대내외적으로 글로벌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강소기업임을 인정 받은 레이언스는 앞으로 더욱더 성장,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선정 기념 행사에서는 레이언스 연구소장인 반호석 수석연구원의 경과보고와 사장님의 격려사가 있었습니다.
▲World Class 300 경과보고를 하는 연구소장 반호석 수석연구원(左)과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현정훈 대표님(右)
하루에 경사가 두번이나 있었기에 직원들의 수고에 보답하고자 기념답례 떡을 직원들에게 나누어 주었습니다.
▲ World Class 300 선정 기념으로 “WC 300”으로 떡 전시(左) / 행사 종료 후 떡을 받고 즐거워하는 레이언스인들(右, 下)
상반기에 이러한 좋은 기운을 받아 하반기에도 레이언스에서 좋은 소식들만 전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더욱더 발전하고 성장하는 레이언스를 기대해 봅니다.
레이언스 파이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