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숲과 함께 하는 레이언스 힐링캠프 / 1탄
2016년 상반기 조직활성화 방안 : 숲과 함께 하는 레이언스 힐링캠프(2016.05.20(금))
장소 : 경기도 광릉 숲 일대
계절의 여왕 5월.
따뜻한 봄 햇살을 만끽하기 좋은 5월 20일 금요일, 레이언스인들이 회사를 떠나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2011년 5월 바텍에서 분사 이후 2012년 휴먼레이와의 합병, 2013년 디지털 X-ray 디텍터 세계 일류 상품 선정, GE헬스케어와 전략적 제휴, 2014년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2014년 대한민국 기술대상, 2015년 대한민국 행복기업대상 행복나눔부분/기업문화부분 대상, 세계 최초로 휘어지는 구강센서 출시, 2016년 4월 코스닥 상장까지… 설립 이후 지난 5년 간 쉼 없이 달려온 레이언스!
레이언스인들에게 잠시나마 휴식을 주고자 계획한 “숲과 함께 하는 레이언스 힐링캠프”
▲ 산림생산기술연구소 앞 정원에서 단체 사진 (찰칵)
봄 나들이 기분을 내고자 회사와 서울에서 버스를 나눠 타고 향한 곳은 세계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된 광릉 숲 일대 입니다.
그 중에서도 민간인에게 허락되지 않는 곳인 산림생산기술연구소 내에 있는 인공림을 가게 되었습니다.
▲ 산림생산기술연구소에 도착한 레이언스인들(左), 늘 질서 정연한 레이언스 인들(右)
아침 10시 30분. 예정대로 모인 레이언스인들은 7개 조로 나누어 숲 탐방을 시작하였습니다.
2014년부터 좋은 인연을 맺어온 “생명의 숲”에서 보다 뜻깊은 탐방이 되도록 숲 해설가 분들을 지원해주셨습니다.
▲ 이번 행사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신 인사팀 한병덕수석과 산림생산기술연구소 이영근박사님(左)
즐거운 숲 탐방이 될 수 있는 길잡이 역할을 해주신 숲 해설가분들(右)
▲ 출발 전 아이스 브레이킹과 레크레이션
▲ 자연과 함께 하여 즐거운 레이언스인들
▲ 베스트 드레서(?) 김강래기사, 서동희선임기사(左), 썬그라스가 인상적인 반호석수석(中),
청포물을 들이겠다는 유광선책임(右)
▲ 숲 탐방 2조 단체사진
화창한 날씨가 자연의 색을 더해 레이언스인들의 탐방시간을 더욱 흥겹게 했습니다.
오늘 코스의 반환지점에 도착해서는 조별로 파이팅 넘치는 단체사진을 찍으며
잠깐의 휴식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