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행사] 2018년 1월 제63회 위아레데이
2018년 첫 위아레데이가 1월 19일에 열렸습니다. 지난 11월에 열리고 두 달 만에 진행된 위아레데이라서 그런지, 그사이 들어온 신규 입사자들은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위아레데이에 참석해주셨습니다.
레이언스 임직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핫도그 소시지! 이번에는 크로켓빵을 사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바삭하게 업그레이 되었습니다.
▲ 오늘도 어김없이 먹방을 찍고 있는 CMOS기술파트 박태순 책임(右)
2018년 첫 위아레데이 MC는 영상평가팀 김인수 책임연구원, 영상분석팀 윤찬희 연구원이 수고해주셨습니다. 벌써 몇 번째 MC인지 모를정도로 이제는 레이언스계의 유재석이 되어버린 두 분. 역시나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주셨습니다.
▲ 1월 위아레데이 MC 윤찬희 연구원(左) 김인수 책임연구원(右)
그동안 새로운 제도와 행사, 경조사들이 레이언스에 찾아왔는데요. R-News를 통하여 직원들과 공유하고 웃고 즐기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 새로운 영상평가팀 황강민 팀장의 자녀 출산소식을 전하는 동료 팀원들
▲ 2017년 한 해 동안 행복나눔 저금통을 가장 성실히 모아주신 부품보증팀 김근본 책임에게 소소한 상품권이 수여되었습니다.
김근본 책임의 부재로 단짝 파트너 김인종 책임이 대리 수상하였습니다.
레이언스 직원들이 가장 기다리는 시간! 신규입사자 자기소개!
이번에는 총 5명의 신규입사자가 멋진 자기소개를 준비하였습니다.
▲ 부품보증팀 김희빈 기사(左), 서윤아 기사(右)
깜찍한 PPT로 웃음을 자아낸 김희빈, 서윤아 기사. 똑 부러지는 발표만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 구매자재팀 정주은 기사(左), 연구관리팀 김도일 책임연구원(右)
삼 남매 중 첫째인 정주은 기사. 첫째 다운 진중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어서 꼭 올 4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김도일 책임연구원은 가정과 회사 모두에게 필요한 사람이 되고자 하는 올해 목표를 직원들과 공유하였습니다.
▲ 영업본부의 이준호 담당
스포츠, 특히 축구를 좋아한다는 이준호 담당. 그중에서도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리버풀 풋볼 클럽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올바른 취향 응원합니다.
신규입사자 소개에 이어서 연말정산 교육, 영상평가/분석팀 부서소개 및 김인수 책임이 지난겨울 휴가때 다녀온 이탈리아 여행기를 공유하며 새해 첫 위아레데이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매월 위아레데이는 직원들의 소통의 장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레이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들으면 어느새 한 시간이 훌쩍 지나가는 데요. 앞으로도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낼 위아레데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