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행사] 10월 제61회 위아레데이
9월 체육대회로 인하여 한 달을 쉬고, 두 달 만에 위아레데이가 10월 20일에 열렸습니다. 두 달만에 열린 위아레데이라서 그런지 레이언스 임직원들의 얼굴에는 기대가 가득 차 있었습니다. 사이다와 닭강정으로 준비한 이번 간식은 업무 중간, 배고픔을 달래기에 충분하였습니다.
▲ 매콤하면서 달콤한 닭강정과 느끼함을 잡아줄 사이다 한 잔!
▲ 삼삼오오 간식을 먹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 10월 위아레데이 MC는 고객서비스팀의 환상의 커플 박은성 책임, 이소영 담당
▲ 제3분기 경영실적 발표를 하고 있는 경영기획팀 최은완 팀장
10월 R-News는 두 달 간의 소식을 전하느라 다양한 소식들로 가득 찼습니다. 체육대회 리뷰와 영상 시청, 바자회/독거노인 Caring program 등 CSR 활동 안내, 직원 출산 소식, PC 표준화로 인하여 새롭게 지급된 일체형 PC 세팅 방법에 대한 간단한 교육이 있었습니다.
▲ R-News를 진행하는 MC와 PC 세팅 방법을 교육하는 인사팀 김정 담당
이번 달에는 2명의 신규입사자가 레이언스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당당하고 힘찬 자기소개를 들으며 관심사를 공유하고 기존 직원과 조금 더 가까워지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 신규입사자 자기소개를 하는 생산관리파트 김다함 담당(좌), 고객서비스팀 이유진 기사(우)
신규입사자 소개에 이어서 강한 조직을 만들기 위한 인문학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올바른 조직행동에 방해가 되는 요소, 조직에서 행동/사고하는 과정에서 자주 나타나는 오류에 대한 영상을 시청하면서, 현재 우리도 그러고 있지 않은지 다시 한번 돌아보며 성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영상에 집중하고 있는 레이언스
마지막 순서는 근골격계 질환 예방을 위해 업무 중 수시로 할 수 있는 스트레칭에 대하여 이우짐의 김단비 트레이너께서 교육을 해주셨습니다. 말씀도 너무 잘하시고 유익한 스트레칭법도 가르쳐 주셔서 직원들에게 인기가 최고였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스트레칭 교육 시간을 가짐으로써 스스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레이언스人들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청산유수! 너무나 재밌게 교육하고 계시는 김단비 트레이너
▲ 목도 돌리고, 허리도 꼿꼿이 펴며 스트레칭을 하는 레이언스
▲ 서로의 어깨를 주물러주며 동료애를 나눕니다.
스트레칭 교육을 끝으로 61회 위아레데이가 막을 내렸습니다. 금요일 오후에 진행되는 위아레데이는 이를 통해 직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한 주를 웃으며 마무리할 수 있는 좋은 소통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다음 달에도 더 즐거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