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레이언스, 메르스 자가격리자 응원 물품 지원
레이언스, 메르스 자가격리자 응원 물품 지원(2015.06.24)
지난주 메르스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의료진 후원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의료진외에 격리자분들도 많이 고생하고 계신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자가 격리가 되신분들 중 소외계층에 있는 생활보호대상자 분들은 더욱 절실한 도움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는데 레이언스가 가만히 있을 수 없겠죠? 메르스 확산 방지를 위해 답답함과 불편함을 감수하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격리자 분들이 힘내실 수 있도록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경기도 내 자가 격리되신 생활보호대상자 36분께 쌀과 라면과 같은 생필품과 함께 응원의 편지를 담아 직접 포장하고 택배를 통해 발송하였습니다.
자가 격리된 분들의 개인 정보는 일반인에게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직장이 나눔캠페인으로 인연을 맺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후원 대상자 선정 및 배송을 담당해줄 복지기관을 섭외해주었고,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가 배송 기관으로 선정되어 우리의 물건을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해주셨습니다.
이제 메르스가 어느정도 진정세에 접어들었다는 기사도 나오는데요. 하루 빨리 메르스가 종식되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기를 레이언스 임직원 모두 간절히 기원합니다.